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기

해커스 어학원 해커스 어학원 패밀리 사이트 더보기

전체메뉴 보기

주말 정규반 수업을 들었었는데 RC 이혜진 선생님 수업이 정말 기억에 남아서 후기 한번 써보려고 해요 : )

사실 이런거 잘 못쓰지만..ㅠㅠ

일단 저는 원래 뭐든 시작하기 전에 이것저것 찾아보고 따져봐서 고르는 성격이라 수업 선생님을 누구를 할지도 많이 고민을 했어요

네xx 같은 곳에서도 검색해보고, 고우해커스나 여기 후기 게시판에서 여러 글들 찾아보다가 결국 이혜진 선생님 수업을 선택했는데요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고 자신합니당!ㅋㅋ


먼저 선생님의 목소리나 말투 그런 부분이 정말 좋았어요

사실 첫 수업에서 카랑카랑한 목소리랑 자신감 넘치는 말투가 조금 무섭기도 했는데요..ㅎ

근데 오히려 목소리 톤이 높고 정확하게 말씀해주시니까 귀에 쏙쏙 잘 들어오고 졸리지도 않더라구요

주말 반이라 두시간 내내 수업만 들으면 지겨울 수도 있는데 덕분에 전혀 그런 거 없이 잘 집중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수업적인 면에서도 미리 문제를 풀어오게 하고

어려운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 하고 어떤 부분을 봐야 할지, 필요하다면 해석까지 꼼꼼하게 다 짚어주세요

그러면서도 삼천포로 빠져서 시간이 낭비되거나 말하고자 하는 본질이 흐려지는 것들도 없이 수업하시는 점이 저는 진짜진짜진짜!! 제일 좋았다고 생각해요

(사실 다른 수업에서는 계속 다른 얘기로 빠지고 설명에 군더더기가 많고 그래서 저는 별로였거든요ㅠㅠ..)


대신 배경지식이나 필수단어, 숙어들은 반별 게시판에 자료로 올려주시니까 들고다니면서 보기 편했어요

그리고 모의고사도 각주마다 내주시니까 실전 연습도 할 수 있었구요!

이런 부분에서 수강생에게 나눠주는 자료가 다양하게 많아서 시험 준비할 때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수업 때는 문제 유형 설명+깔끔하게 문제들만 짚어주고 자료를 다양하게 주길 바라는 분들은 이혜진쌤 수업이 좋을 것 같아요ㅎㅎ추천합니당!!!


사실 첫날 수업 때 목표점수에 패기 넘치게 28이라고 적어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다다음주 시험에서 이혜진 선생님 버프받고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ㅜㅠㅋㅋㅋㅋ

선생님 좋은 수업 좋은 자료 감사했습니당!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