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기

해커스 어학원 해커스 어학원 패밀리 사이트 더보기

전체메뉴 보기



8월 ~ 9월 오전 10시 정규반 5초토익 수강생이자 스터디조장이었던 장승호입니다
. ㅎㅎ


키크고 안경 낀 대구 학생인데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토익하려고 서울온건 아니고 토익부터 공부하고 다른 것도 공부하려는 차원에서 8월부터 수강을 시작했습니다.


8월에 수강 시작하면서부터 저는 2달만에 무조건 토익 졸업하겠다는 생각으로 임했습니다.


처음 수업을 듣는데 정말 8월달에는 너무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보면 지루해하고, 피곤해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공부를 독학으로 해커스 파랭이 찔끔찔끔 보면서 공부해오다가


학원 수업을 들으니 스킬도 가르쳐주시고, 패턴뿐만 아니라 강의해주시는 것 모든게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LC는 윤지성 선생님이셨는데 부산 출신이시더라구요 ㅎㅎ 잘생기신 외모만큼이나 수업도 너무 꿀잼이었습니다.


직접 감사 인사를 드렸어야 하는데 인사를 못드린게 너무 아쉽네요.


가르쳐 주신 패턴(ex. 회피성 답변, 의문사 집중해서 듣기, 등등 기억이 잘안나네요 지금은...ㅋㅋ)들 덕분에 항상 LC 점수가 300점대 후반에


머무르던 점수가 400 중후반대로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이제와서 말씀드리지만, 매일 나눠주시는 과제를 좀 열심히 안했습니다. ㅜㅜ


매일 과제 MOM, BOB, POP 이런 것들 꾸준히 했더라면....윽...


아무튼 LC 만점 성적표를 보여드리지 못하는게 좀 아쉽네요... ㅋㅋ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실 8월달 선생님 LC듣고는 너무 재밌고 유익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LC 항상 선생님 강의 추천했었습니다!!!


아 참 ! 9월달에 스터디 담당해주셨었는데 제가 조장을 맡았었는데 처음에는 너무 부담되더라구요. 그래도 책임감이 되게 많이 들고 도움도 많이 되어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제가 스터디 조장을 해서 스터디를 잘 이끌어 갈 수 있지 않았나.. 이런 자기자랑을... ㅋㅋㅋㅋ


RC Part 5.6 은 이상길 선생님이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상길 선생님 수업방식이나 말씀하시는 방식, 강의자료 등이 너무


맘에 들어서 윤지성 선생님과 마찬가지로 8월 9월 연속으로 들었습니다.ㅎㅎ


제가 키가 많이 큰데 그래서 그런지 선생님께서 제게 신경도 많이 써주시고 농담도 자주 해주시고 해서 너무 재미있게 학원을 다녔던 것 같습니다.


8월 초에 등록을 하고 8월 30일에 시험 성적이 890점이 나왔을때 처음에는 되게 기뻤는데 보다보니 아 왜 900이 안넘었지...


이런 아쉬움이 가득해서 9월달에는 더 빡시게 해야겠다... 라고 마음을 먹었으나 이상하게 2달째 학원을 다니니까 사람이 나태해지는거 있죠? ..휴...


Repeated Tardiness 아직도 생생합니다. 저를 지칭하셔서 Repeated Tardiness needs discipline. 이었던가요... ㅋㅋㅋ


9월달에 지각도 너무 많이 하고 결석도 많이 해서 수업 방해했었던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ㅜㅜ


그래도 선생님께서 제 지난 성적표 분석을 해주신 덕분에 모르는게 아니라 실수로 자주 틀리던 Part 5,6 만 집중적으로 풀다보니 이런 성적이 나오게 된 것 같습니다.


LC만 좀더 잘 쳤더라면 좋았을텐데, 발음이 너무 짜증나서 멘탈이 초반에 나가버렸습니다. ㅜㅜ 그래도 RC가 LC보다 높았던 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10점이지만 높다는데에 의의를 두겠습니다. ㅎㅎ


제가 서울사람이면 되게 학원 놀러도 가고 선생님 자주 뵙고 싶었는데 일정이 바뀌어서 지금은 대구입니다. 어쩌다보니 토익 2달하고 바로 내려오게 되었네요.


윤지성 선생님, 이상길 선생님 두 분께 감사인사를 이렇게 후기로나마 대신하겠습니다.


 


그리고 8월달 Part 7 김채형 선생님 , 9월달 Part 7 이화경 선생님께도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리겠습니다. ㅎㅎ


한달씩 밖에 수업을 못들어서 ....ㅜㅜ


 


 


감사합니다. 토익은 해커스라고 강력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해커스는 사랑이죠? ^^


 


P.S : 사진 본인 맞습니다....ㅜ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