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어학원 해커스 어학원 패밀리 사이트 더보기

전체메뉴 보기


안녕하세요! 먼저 인증이에여ㅎㅎ 작년 2월에 처음 토익 봤을때는 650점 -> 올해 1월 한달만 정규반 수강하고서 905점으로 올랐어요!

다른 고수분들에 비하면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제 목표는 "900만 넘자" 였기도 하고,

작년에 시험보고 1년동안 토익 하나도 안건드리다가 이제 4학년 된다고 딱 한달 공부한거거든요.

게다가 1월 31일 정기토익이 제가 느끼기에 너무 어려웠어서 전혀 예상하지 못한 점수였어요...그래서 감사하단 말씀 드리려구 후기 써요 ㅎㅎ


저는 지난 1월 아침7시 정규반 수업 들었습니다.

7시엔 RC 5&6김동영/7표희정쌤, 8시 LC김윤지쌤 반이었어요.


먼저 김동영쌤!!

진짜 인기 많으시더라구요. 같이 들은 친구가 김동영쌤이 토익파트56 최강자라고 엄청 칭찬했는데 맞는것같아요.

쌤께서 주시는 숙제가 정말정말많고 어려워요. 맨날 양에 치여서 저는 DM이랑 DM+만 풀었었어요.. 쌤죄송해요...

그렇지만!! 저 DM은 맨날 절반 틀리고 그랬는데도ㅠㅠ 알씨 420점 나온거 보면 숙제가 큰 도움 되었나봐요!!

쌤께서 문법진도나가실때 지루하지 않게 포인트만 쏙쏙 수업 잘해주세요. 토익시험장에 일찍가서 쌤 교재 속 포인트 쭉 읽고 시험봤구요.

아, 쌤께서 문제들마다 알맞은 접근 방법을 차근차근 알려주셨던게 정말 제일 큰 도움 되었습니다!

제가 듣기랑 읽기는 좋아하는데... 고딩때부터 문법을 정말정말 싫어해요!!ㅠㅠ 그래서 사실... 제일 싫어하면서 살살 공부했던 파트이기도 한데ㅠㅠ 과제 다하고 전력을 다해서 공부했으면 RC도 50점은 더 오르지 않았을까..싶어요!! (RC깎인게 다 파트56같거든요...ㅠㅠ)

김동영쌤 수업은 수업/과제/교재 이 세가지가 질이 정말 정말 좋았어요 쌤 감사합니당~


그리구 표희정쌤!!

쌤은 정말 걸크러쉬 느껴지는 분이세요ㅠㅠ 걸크러쉬라는 용어 아시나요? 재치도 있으시고 능력도 있으신 느낌이 팍팍 와서 수업내내 행복했어요ㅎㅎㅎㅎ헤헤 멋진여성bb

사실 처음에는 파트7이 수업을 할만큼 할 내용이 있나 싶고 다 뻔한내용 같고 했는데 아니었어여.

쌤께서 잡아주시는 포인트들과 문제유형마다의 접근방식을 알게 되고 그대로 연습한 점이 팟7 시간단축에 큰 도움 되었습니다!!

뻔(?)하더라도 그걸 유념하고 푸느냐 아니냐의 차이가 크더라구요!!! 저는 아닌거 찾는 문제에 유의하라는 말씀 들었을때 에이 난 그건 안낚이지 했는데 아니었어요... 3번중 2번은 낚이고 있더라구요 하.. ㅎㅎ 그래서 더 감사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트7은 양치기(?)부분이라고 생각했어여ㅎㅎ 처음에 선생님들 부교재 구매하는데 표쌤 교재가 제일 두꺼워서 진짜 무서웠는데.... 이 교재가 정말 꿀교재네요!!

매일매일 문제 풀면서 계속 감을 이어갔던게 좋았어요. 그리구 교재에 매 회차 끝나면 단어 정리 해주시고 패러프레이징 정리되어 있는 점도 정말정말 좋아용

제가 RC점수는 130점 올랐는데 이중 80점은 파트7에서 올랐을것같아요! 작년에 풀었을땐 시간관리도 못하고 지문 계속 읽고 그랬거든용...ㅠ,ㅠ

표쌤 정말 감사하구 사..랑합니당! 표쌤 짱짱짱


마지막으로 김윤지쌤!!

제가 LC 360->485점으로 125점이나 올랐는데요!! 정말..감사해요..!!!!!!!!!엘씨는 정말정말 대놓고 쌤덕이죠 뭐ㅠㅠ

제가 단어에 좀 약한편이라 파트1...ㅎ...저 파트를 우르르 틀리기도하고.... 파트2는 집중력 자꾸 흐트러져서 계속 멘붕오고 파트3이랑4는 한문제 못풀면 멘붕오는 둥 총체적 난구이었는데요. 쌤께서 매일매일 문자로 격려해주시고.. 매일 적게라도 문제를 풀게 해주셨잖아요! 과제로 HALF TEST도 매일 주시구!

계속 듣기하면서 유형에 익숙해지게 도와주시려는게 느껴져서 참 좋았어요. 사실 다른수업은 과제 밀리곤 했는데 윤지쌤 과제는 한번도 안밀렸어요!  

파트1에 나올만한 표현들 한달내내 싹 다 정리하면서 파트2 질문유형별 접근방법, 소거방법 알려주신점. 파트34 미리스키밍하는거 계속 연습하니깐 LC를 485점이나 받아버렸네용

마지막 수업 때 시험지 마킹하는유형 언급해주셔서 감사했어요! 한달동안 공부하면서 마킹은 전혀 생각 못하고 있었거든요!

제 동생이 정말 듣기에 약한편인데 다음에 토익학원 다닌다하면 윤지쌤 수업으로 추천해주려해요.

윤지쌤 수업은 정말 쉬운느낌인데, 쌓이는게 많았습니다. "가랑비에 옷 젖는다"는 말이 윤지쌤 수업에 딱 알맞아요.


세분 선생님들 정말 감사했구요! 매일 오전 7시 8시, 그 이른 아침에도 웃는 얼굴로 재밌는 수업 한달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1월 달 헛되이 보낸게 아니게 되어서 지금 너~~무 행복하고 뿌듯합니닷. 감사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