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어학원 해커스 어학원 패밀리 사이트 더보기

전체메뉴 보기
2월 한달동안 강남캠퍼스에서 유수진.조성재쌤 실전반 수업을 들었던 학생입니다!

2014년 가을한학기동안 미국에서 교환학생을 하고 들어와서 바로 준비하고 쳤으면 벌써부터 끝났을 것을 그때 바로 안하고 ㅠㅠ
2015년 5월에 토익 얼마 나오나 준비 하나도 안하고 본게 800점이었어요 그 이후로 토익은 준비를 안하다가 
올해 졸업하고 취업하려는데 문과생이라 그것도 어학계열이 토익 800점 가지고는 턱도 없어서 오래 하기는 싫고 해서 한달동안 빡시게 해보자! 하고 2월 수업을 들었습니다.
10시~1시 수업이었는데 솔직히 아침이라 좀 힘들기도 하고 졸렵기도 했지만 수업 자체는 정말 흥미를 가지고 열심히 들었습니다.

유수진쌤은 진짜 재밌게 하려고 노력하세요. 학생들이 아침이라 좀 쳐져있거나 졸려하거나 그래서 그런지 말씀도 재밌게 하시고 ㅎㅎㅎ 
그리고 정말 리스닝에서 중요한 포인트 딱딱 집어서 설명을 해주시기 때문에(특히 be+being pp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중요한것만 캐치해서 가져갈 수 있어요.
미국에서 살다오셔서 그런지 발음도 정말 좋으시고 part1에 나오는 그림들, 우리나라 사람들이 잘 모르는 그림 같은거 있잖아요, 미국문화라 잘 모르는 그런것들도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구글에서 사진도 꼭 찾아보라고 해주시고ㅎㅎㅎ 동사 잡는거, 헷갈리게 들리는거 그런거 정리 잘 하고 넘어가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part별로 연습문제도 주시고...그리고 난이도 어려운것도 풀어보고 그랬기 때문에 실전에서 도움이 많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재밌는 얘기 더 해주셨으면 좋았을걸ㅋㅋㅋㅋㅋ저희는 진도만 빡세게 나가느라 그런거 많이 듣지는 못해서 아쉬워요 ㅠㅠ 
상대적으로 리스닝이 리딩보다는 더 점수 올리기도 쉽고 원래 리스닝이 더 점수가 잘 나오기 때문에, 그리고 2월 28일 시험은 리스닝이 정말 쉬웠다고 생각하거든요! 
잘 안들리는것도 없고 헷갈리는것도 없이 정답만 딱딱 들리게 말해줬다고 느꼈어요. 그래서인지 이번에 리스닝은 495점 받았어요 :) 
답을 따로 적어오지 않아서 1,2개 틀린건지 다맞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만점이라 너무 행복합니다!!

글고 조성재쌤! 사실 제가 앞서 말한것처럼 리스닝보다는 리딩에 어려움을 겪었거든요. 특히 part5가 좀 힘들었어요. 정확하게 문법을 하나하나 따져 안다기보다는 약간 느낌?식으로 풀어나갔거든요. 느낌으로 거의 찍었다는게 맞는 말 같아요. 그래서 작년 6월에 800점 받았을 때도 lc는 430이었는데 rc는 370이었거든요...
근데 조성재쌤은 진짜 문법부분을 정말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보통 우리가 푸는 것처럼 어휘문제, 품사변형문제 이렇게 나눠버려서 풀기보다는 이게 왜 정답이 되어야 하는지, 왜 여기에는 이게 들어갈 수가 없는지, 문법을 해부?한다고 표현할만큼 잘 설명해주십니다. 솔직히 이때까지 영어 배우는거 좀 지겹기도 하고 그랬는데(아마 전공탓인지는 몰라도...)
조성재쌤한테 배우는거 진짜 진짜 즐거웠어요. 제가 모르는거 하나하나 알아간다는 그 쾌감같은걸 이번에 조성재쌤한테 배우면서 느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학원 가는게 즐거웠어요. 조성재쌤은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part 5,6에서 정말 최강자인거 같아요. part7도 물론 쌤이 가르쳐주신 대로 풀면 정답이 나오긴 했지만 저는 part5에서 득을 많이 봐서 그런지 ㅋㅋ쌤이 주시는 문제들도 다 진짜 좋구요. 특히 영어 사전 보는거 그거 가르쳐주신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영한사전보다 쌤이 가르쳐주신 그 링크 타고 가서 영영사전으로 보는게 영어실력에도 훨씬 도움 되고 더 정확하게 알 수 있게 되고 진짜 좋아요. 전 그거 아마 계속 활용할 것 같아요. 그리고 쌤이 매일 주시는 핸드아웃 행복 그거 처음에 풀었을 때랑 최근에 풀었을 때랑 틀리는 갯수 차이가 꽤 많이 나요. 이제 저도 어느정도는 문법 파악하고 여기에 문법적으로 뭐가 들어가야되는지, 이런거 보는게 좀 익숙해졌어요. 토익을 풀기위한 요령 그런거 말고 정말 제 영어실력에 엄청나게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그리고 궁금한거 모르는거 있음 반별게시판에 올리면 거의 바로바로 답변해주시고, 더 이상 칭찬할 말을 못찾겠어요 솔직히. 그냥 제 영어인생 통틀어 1n년에서 가장 큰 영향을 끼치신 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이렇게 했으면 더 고득점을 받아야되는데 이번 제 리딩 성적은 435점이에요. 거기서 고쳐서 틀린게 몇 개 돼요...^^...그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그거 고치지만 않았어도....그래도 그것도 다 실력인거죠 뭐ㅠㅠ
이번 3월 13일에 본건 틀려서 고친건 없는데 part7이 좀 어렵긴 했지만....그래도 2월 28일 성적보다 더 높게 받기를 기원해봅니다!


사실 저는 학원에 다니는거에 거부감이 좀 있었어요. 워낙 대형학원이라 같이 듣는 수강생 수도 너무 많고 관리도 안될 것 같아서요.
타학원에서 별로 좋은 성과를 못거뒀기 때문에 고민했는데 그래도 토익은 해커스라그래서 믿고 수강 한번 해본건데 좋은 결과 얻어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950이상 목표로 잡고 열심히 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애초 목표가 900만 넘자였기 때문에 ㅋㅋㅋ930으로도 기분이 좋네용 :)
신토익으로 바뀌기 전에 결과 얻어서 더 좋고요! 여러분도 열심히 하셔서 원하는 목표 다들 얻으시길 바라요!

두분 선생님 한번 더 정말 감사드립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