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어학원 해커스 어학원 패밀리 사이트 더보기

전체메뉴 보기

 LC 윤희진쌤

 토익 LC 공부는 태어나서 한번도 해본적 없었고, 저에게 영어 듣기 공부는 재수때 했던 수능 영어 듣기 공부가 마지막이었어요. 대학교 2학년인데 토익 공부도 한번도 안해봐서 이번 기회에 기초를 튼튼히 다지기 위해 이번 수업을 신청했어요. LC 공부는 해본 적이 한번도 없어서 수업 못따라가면 어떡하나 하는 불안감이 처음에는 너무 컸어요. 그래서 긴장도 많이 했었는데 윤희진쌤 수업 받고 나서 불안감은 저리가라 이젠 자신감 완전 충족상태에요 처음에 윤희진쌤 수업 들어오실 때 너무 예뻐서 넋 놨었어요. 수업 들을 때마다 속으로 여신님 하고 외쳤었는데 ㅋㅋㅋㅋ 윤희진쌤 수업 중에서 가장 좋았던건 수업들은 다음날 복습 할 수 있는 시험을 보는 거였어요. 그래서 제가 외우지 못했던 표현들 다시 외우면서 복습할 수 있어서 다시 한번 검토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장 가장 너무 좋았던건 파트 3,4 에서 땡큐 시그널 잡는거랑 쉐도잉 하는 거였어요. 처음 땡큐시그널 잡을 때는 남들 시선 때문에 부끄럽다고 생각해서 제대로 안했는데 지금은 뭐 자신있게 손으로 딱딱 할 수 있고 쉐도잉도 큰 소리로 이젠 듣기 성우가 말하는 속도랑 비슷하게 말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희진쌤한테 너무 감사드리는 건 학생들 많은데 제 얼굴도 알아주시고 과제 검사하실때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자리 앞으로 옮기면 '앞으로 왔네요~~'이러면서 반겨주시는데 심쿵... 많은 학생들 속에서 제 얼굴도 알아주시고 이름도 먼저 물어봐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이번 7월에는 시험은 안보지만 희진쌤 덕분에 LC 기본기 왕창왕창 쌓고 가요~~ 8월에는 다른 강좌를 듣지만 이번 8월에는 시험볼 예정이에요 8월에 시험보고 점수 오르게 되면 꼭 찾아뵐께용~~~ㅎㅎㅎ


 RC 김경해쌤

 토익 RC 공부는 작년 여름방학 때 처음 해보고 1년만에 다시 해보는 거였어요. 그래서 RC는 한번 경험한 적이 있어서 잘 알 줄알았는데 경해쌤 강의듣고 나니깐 아직 기본기가 많이 부족한 저를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선생님 수업 중에 가장 좋은 건 더노트~~~ 이 쪼그만 책자하나가 저에게는 너무 많은 도움을 주었어요. 문법 공부라 하면 쉬울 줄 알았는데 문장 구조분석하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거였더라구요 그래서 동사, 품사, 전치사, 접속사 이렇게 파트별로 나눠서 거기서 또 파생되는 단원으로 공부해서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파트 6,7 부분은 따로 프린트랑 부교재 통해서 푸는 방법, 원리 알려주셔서 그거 기본 바탕으로 하다보니 뭔가 보이기 시작하는 것같아요. 하지만 채점할 때 틀리면 여전히 기분 나쁘긴 하는데 틀린 이유를 생각해 보니깐 경해쌤이 하라는 대로 안하고 그냥 제 멋대로 해석하고 문제 풀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틀린 거 볼때는 경해쌤 수업 했던거 다시 돌아보면서 정리하고 있어요. 그리고 해설지에서도 왜 이게 답인지 꼼꼼하게 적어주셔서 혼자 과제 할때도 도움 많이 되었어요. 1달 주 5일 동안 학원다니고 숙제하는게 쫌 힘들었지만 그래도 경해쌤 수업 덕분에 잘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번 7월 시험은 안보지만 8월달에는 2번 다 볼려구요 그래서 이번 라이징 토익 수업들었던거 바탕으로 담달에도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점수 받아올께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