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어학원 해커스 어학원 패밀리 사이트 더보기

전체메뉴 보기

 

오오오오오오오오오 솔직히 셤봤을 떄 뭔가 은근 많이 틀렸을것같고 그래서 전에봤던것보다도 안나왔으면 어떡하지?? 했는데 다행히 900을 넘겨줬어여!!!!!

제가 성격이 좀 우유부단해서 뭔가 높은 목표를 단기간에 빡 해본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940이 나오니까 뿌듯하네욯ㅎㅎ

850보장반 쌤들 수업이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이 점수 받을 수 있었던것같아유ㅠㅠㅜ

 

수능 이후로 영어는 손을 떼고 있다가 대학교에서 토익성적표 내면 수업을 면제해준다그래서 처음 본 시험이 2014년도였는데 그떄 855를 받았었어요. 솔직히 그 점수 받고도 의아했어요 ㅋㅋㅋㅋ 특히 팟7풀때 진짜 너무 힘들어서 머리터질것같은 느낌까지 받았는데 높은점수가나와서요. 두번째가 2015년에 봤는데 그때는 815를 받았는데 리스닝이 400 극초반을 받았어요. 그 때 아 역시 855는 운빨이였구나 해서 다음에 토익을 보게 된다면 차라리 학원에서 빡세게 방학을 바치고 끝내자 싶었어요

 

그래서 7월에 레이첼 킴 쌤, 김윤지 쌤, 케일리 설 쌤이 하시는 1달완성반을 듣게 됬는데 와 진짜 쌤들이 너무 재밌으셔서 거의 안졸았아요!!

 

일단 팟 7 담당하시는 레이첼 킴 쌤은 뭐랄까 설명하시는 느낌이 " 여기 단서 있고 여기 단서 있으니까 그대로 내려오면 답 이거밖에 없네 짱쉽네!" 이런 느낌이라서 학원 다니기 전에는 팟 7이 제일 쥐약이었는데 수업 듣고 나니까 좀만 하면 쉽게 점수 낼수 있는 파트란 느낌을 심어주셔서 좋았어요!! 그담에 중간중간 하시는 말이 너무 재밌어서 절대절대 졸 수 가 없어요! 지문속에 패러프레이징 되는 단어들도 똑같은 거라도 나올때마다 또 정리 또 정리해주시니까 단어책으로 외울떄는 죽어라 안외워지는 것들이 자동으로 머릿속에 들어가 있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제일 도움이 많이 되었던게 이윤지 쌤 엘씨 수업이에요!! 엘씨 수업이 아무래도 많이 길다보니까 집중력이 떨어지게 되는데 쌤은 항상 수업 시작과 끝에 전날, 당일 배운 핵심 단어나 표현들을 몇번이고 반복해서 해주세요. 그게 진~~짜 큰 도움이 됬어요. 제가 굳이 따로 시간을 내서 보지 않아도 쌤이 항상 너무나도 많이 반복해서 말해주시니까 굳이 따로 안해도 나중에는 귓가에 맴돌아요 ㅋㅋㅋ. 그리고 팟 1 be being 이거는 학원 다니기 전까진 알지 못했던 건데 쌤 덕분에 팟 1에서 진짜 한개도 안틀렸어요!팟 3 들어갔을 떄는 갑자기 너무 많이 틀려서 당황하고 아 망했다 생각 들었는데 쌤이 일부로 수업자료를 어려운 것들로만 가져오신다 그래서 한시름 놨었어요. 초반 팟 3 수업때는 엄청 많이 틀리던게 몇번 하니까 집에서 숙제할때는 진짜 오답수가 적어지더라구요!! 여튼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쌤 진짜 예쁘세요 ㅎㅎ

그담에 팟 5,6 케일리설쌤!! 쌤 수업은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제가 워낙에 문법 기초 지식이 너무 없어서 사실 막 목적격 보어, 주격, 뭐 이런것만 나오면 못알아듣기 시작해서 저한테는 좀 수업이 어려웠지만 그래도 단순히 암기만 해두면 풀 수 있는 것들은 많이 외울려구 노력해서 이 점수 받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매일매일 방학인데 학원을 나가야되니까 피곤하긴 했는데 2달말고 1달 빡시게 해서 떙 하는게 확실히 좋았던것 같아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