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어학원 해커스 어학원 패밀리 사이트 더보기

전체메뉴 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끝장토익 중급반 수업을 들은 경영대학을다니는1학년 학생입니다.

먼저 첫토익시험준비를  하게된이유는 카투사를가야해서  780컷트를 넘자란생각이었습니다.

그리하여 바로 토익학원을 알아보고 알아보아 해커스를 찾게 되었고 친구의 추천에 따라서 미성썜의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두달과정 반에 조금 늦게 합류한 저여서 초반에 걱정이 많앗는데 수업을 들은지 일주일 만에 그걱정이 다 사라지는것 같은 생각이 났던것 같네요ㅋㅋㅋㅋ

우선, 시간을 칼같이 지키시고 먼저오셔서 영어노래나 잔잔한 노래로 수업을 여는 미성쌤의 모습을보고 신뢰가 갔습니다.

또한 수업내용에 있어서도 매 수업시간마다 나눠주시는 스크립트와 꿀팁이 가득한 교재를 통해 이뤄지는 수업은 뽀인트만 쏙쏙 짚어주시고 LC스킬들에 대해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오광노트법들을 첨삭하여 내주시는 숙제를 통해서 단기간에 정말 많이 토익LC에대한 자신감이 올랐던 것 같습니다.ㅎㅎㅎ

(미성썜이 주시는 스크립트와 숙제만 해도 얻게되는 토익 스킬!!...)


또 개인적으로 제일 좋앗던점은  진행방식에 따라 자칫하면 딱딱해질 수  잇는  토익수업을  미성쌤만의 스타일로 진행되는 재밌는 수업에  시간가는줄 모르게 공부할 수있엇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두달조금 안되는 과정동안 미성썜의 수업만 따라간후 치른 9/25  첫토익 시험을 본결과 Lc495만점에 475점이란 생각못한 점수를 받앗네요(감격ㅜㅜㅠㅜ 미성쌤 감사합니당😍😍😍ㅇㅇㅇㅜㅌㅋㅋ) 정말 토익LC를 재밌고, 효과적으로 올리고싶은 분들에게 정말로  미성썜강의를 권해드리고 싶네요.ㅎㅎㅎ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