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기

해커스 어학원 해커스 어학원 패밀리 사이트 더보기

전체메뉴 보기



안녕하세요~!! 매일 알찬 수업 감사히 들으면서.. 꼭 점수 목표달성 해서 감사인사 드려야겠다고 다짐했었는데.. 진짜 기회가 찾아왔네요^^

예전 점수가 만료되서 다시 900을 꼭 넘어야 했는데~ 800대에서 잘 안오르더라구요 ㅠㅠ

근데 역시나 쌤들 수업은..... 진짜 최고였습니다!! ^^ 토익 최고점수 찍어보네요~


우선 김동영 선생님!!

기억하실지는 모르겠지만.. 10월달 오전9시 RC단과반에서 화목금마다 맨앞자리에 혼자 앉아서 수업듣던 여학생입니다~!!  (선생님께서 예전에도 들은 적 있지 않냐고 물어봐주셨던!!! ^^ )

정말 선생님 수업자료나 핸드아웃은.. 퀄리티가 최고인 것 같아요. 늘 감동받으며... 한개도 놓치지 않으려고 한달동안 엄청 열심히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조교분도 스터디에 꼬박꼬박 오셔서 챙겨주시구 질문에 대해서도 명쾌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넘 감사했는데...^^ 이렇게나마 감사인사 전합니다

그리고 2년전과 달리, 스터디에 매일 DM plus 리뷰자료 나눠주시는거요~  그거 진짜 많이 도움됐어요.  사실 팟 56은 빠르게 풀고.. 틀린문제나 헷갈리는 문제만 후딱~리뷰하고 넘어가곤 했는데, DM plus 리뷰자료는~ 방금 내가 푼 문제들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핵심내용 다 정리할 수 있고, 해설파일도 꼼꼼하게 읽어보게되서 진짜 좋았어요!!!

이미 최고의 선생님이신데.. 항상 노력하시는 모습 진짜 존경해요~  선생님의 그런 모습에 많이 자극받아서 내가 더 열심히 할거야!!!!하는 다짐을 하곤 했습니다 ^^

정말 영어실력 하나 없던 제가 RC 465점은 다 선생님 덕분입니당!!!  *^^*   즐겁게.. 열심히 공부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한승태 선생님!!

LC를 잘 하는 것도 아니면서.. RC단과반만 덜컥 신청해놓고..  10월 9일 토익에서 LC 시험때 멘붕을 겪고... 부랴부랴 10월 둘째주부터 오후2시 LC단과반 신청했던 여학생입니다. 그때 수업 끝나고 잠깐 복도에서 신토익 조언 구했는데~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 (승태쌤도 예전에 제가 수업듣지 않았냐며 감사히도 알아봐주셨는데..^^)

신토익 되니까 LC가 400초반이어서 멘붕이었거든요 ㅠㅠ 신유형 문제도 어렵고.. 실력이 없으니 도표 문제 푸는것도 정신없고... ㅠㅠ

사실.. 처음에 등록하면서도.. 고작 3주 수업 듣고 LC가 얼마나 오를까 싶어서 불안하고 걱정됐는데~

선생님께서 상담하면서 금방 오를거라고 몇문제 차이 안난다고 해주셔서 일단 자신감 갖고!!! 공부할 수 있었어요~  그리구 수업때... 한개도 안 틀리려는 마음으로 풀지 말라고 말씀해주신 거 진짜 큰 도움 됐어요~  사실 과제나 혼자 풀셋 풀때보다 시험장에서 훨씬... 문제 놓치면 멘붕오고 소심해지고...ㅋㅋ 그래서 원래 실력보다 많이 틀려오는 것 같았거든요~  근데 몇개는 과감히 틀려도 고득점 충분히 받을 수 있다고 계속 마인드 컨트롤 했고~ 타이밍 맞추는 연습.. 스키밍 열심히 하는 연습.. 정말정말 큰 도움 됐어요!! ^^ 감사해요~ (아. 쉐...쉐도잉은 열심히 못했습니다ㅋㅋ)

매일 좋은 문제 가득~ 과제 내 주시는 거.. 넘 감사히 잘 풀었습니다!!! 팟2도 원래 진짜 잘 못했었는데.. 듣자마자 툭~툭 우리말로 뱉는 연습은 하다보니까 너무 재밌고~ 실력 느는 게 보이니까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 유쾌하고 알찬 수업 넘 감사했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번에 처음 수업듣게 된 표희정 선생님!!

10월달 오전 9시 단과반에서 월,수요일마다 맨 앞자리에 혼자서 열심히 수업듣던 여학생인데...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

선생님 수업은 시수가 넘 작아서~ 아... 매일반을 들을 껄 그랬나- 하는 후회가 들기도 했어요.  8번만 만나기에는 넘 아까운 수업 ㅋㅋㅋ 더 많이 배우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부교재나 수업자료 풀 때 늘 느낀건데... 아리까리(?)한 거ㅋㅋ 헷갈리는 두 개의 보기가 꼭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왜 이 보기는 되고 저 보기는 안되는건지... 근거 꼼꼼하게 찾으면서 풀었는데~ 그게 계속 연습이 되다 보니까-  어느새 답이 척척 찾아지는 기분이었어요.  매일매일 부교재나 파랭이 과제는 빠짐없이 시간재고 다 풀었는데~ 그 덕분에 토익시험때도 시간이 여유로웠던 것 같네요 ^^  아... 근데 트리플 지문이 낯설어서 어려운 지문은 10분 가까이 쓰면서 풀었어요...ㅋㅋ 그래도 틀린 문제가 있었지만 -_-;;; 트리플 지문이 확실히... 어려운 것 같아요 ㅠㅠ 

아. 그리고~ 수업시간에 중요 단어 같이 외우는거~ 넘 좋았어요 ^^  역시 독해는 동의어나 다의어가 중요하니까.. (그리고 제가 동의어를 제일 못하거든요 ㅋㅋ)

암튼^^ 선생님 덕분에... 독해문제수가 늘어나고 어려운 트리플 지문까지 생겼음에도 불구하고~ RC 고득점을 받았습니당!!! 감사해요 ^^




후기를 읽고 계실 토익준비생 분들께 ^^

- 스터디 방법에 관하여..  (토익 스터디를 몇번 해 봤고, 대체로 잘 운영 됐고 조원들 성적도 다들 잘 나오는 걸로 보아.. 어느정도 증명(?)된 것 같으니..

도움이 될까 싶어 제가 했던 방법을 짧게 얘기해볼까합니다 ^^)


우선 스터디에서 노랭이를 3일치씩 (표제어+ 작은글씨 동의어 반의어 파생어..) 매일 시험 봤어요. 그리고!!!! 수업때 다룬 문법포인트나 동의어 다의어 등등.. 수업 핵심내용을 간단히 퀴즈처럼 5문제 이내로 같이 냈습니다. 은근 과제만 열심히 하고 수업 복습을 안하는 분들이 많은데~ 복습을 못했더라도 스터디때 테스트를 통해 다같이 리뷰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시험을 치고 나면~  팟56(동영쌤 DM plus)+ 팟7 부교재매일과제 를 (RC 하프셋 정도 되는 것 같네요) 35~40분. 시간재고 풉니다.

그리고 각자 해설파일 보면서 틀린문제 리뷰합니다. DM plus 리뷰자료 빈칸을 빠르게 채워봅니다.

이후 서로 이해안되거나 어려운 것 자유롭게 질문하고~ DM plus 리뷰자료에 빈칸 못 채운 것 같이 확인하고~ 외울만한 것 외우고..

이렇게 하면 사실 스터디가 1시간이 넘어가요...ㅋㅋㅋ  (1시간 반 쯤??)  스터디룸이 여유로울 경우~ 더 남아서 하시면 되구요 ^^ 아니면 저기서 뺄 거 빼고 진행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암튼  저희 스터디는 굉장히 알차게 진행됐었고~ 학업 분위기도 좋게 유지되었고 ^^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아. 그리고 혼자서 푸는 것보다 긴장감(스터디원과의 시간 경쟁??ㅋㅋ)도 있고~  조금 시끄러운 분위기에서 문제푸는 연습을 하니까 집중력도 엄청 더 생기는 것 같아요.. 물론 처음에는 옆 조에서 하는 잡담에 꽂혀서 한 문장을 계속 반복해서 읽고 있을수도 있습니다....ㅋㅋㅋ 근데 그건 금방 적응되서~ 괜찮아요^^

시간이 늘 모자라시는 분들은~ 스터디원들이랑 같이 풀면서 시간단축하는 연습이~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도움되는 것 같습니당! (혼자 하면 느긋해지고.. 나의 속도에 관대해지면서... 빨리 풀지 않는 것 같아요 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