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¼³¿¬ÈÞ ¹è¼Û¾Æ³»
[°­³²¿ª] LSAT Àú³á ±âº»Á¾ÇÕ¹Ý (¿ù¼ö±Ý, 10ȸ, Àü¹ÝºÎ) [¼Ò¼öÁ¤¿¹] <¼ö°­·á 10% Ưº°Áö¿ø!>

Àú´Â ±âº»¹ÝºÎÅÍ ½ÇÀü¹Ý±îÁö ¹Ú¾Æ·¹³ª ¼±»ý´Ô ¼ö¾÷À» ¸ðµÎ ´Ù Âß~~µè°í, ±âº»¹ÝÀº µµ¿òÀÌ Æ¯È÷ ¸¹ÀÌ µÅ¼­ µÎ¹øÀ̳ª µéÀº ÇлýÀÔ´Ï´Ù! 

Çѱ¹¿¡¼­ ž°í ÀÚ¶ó¼­ ¿Ü±¹¿¡¼­ °øºÎ¸¦ Çغ» ÀûÀÌ ¾ø´Â »ç¶÷À¸·Î¼­ óÀ½¿£ ¿¤¼Â¿¡ ´ëÇؼ­ °ÆÁ¤ÀÌ ¸¹¾Ò°í, ù Á¡¼ö´Â ÁøÂ¥ ¼Ò¸§ÀÌ ³¢Ä¥¸¸Å­ ³·¾Ò½À´Ï´Ù¤»¤»¤» »ç½Ç ±× ÀÚ¸®¿¡¼­ ³ª´Â °¡´É¼ºÀÌ ¾ø±¸³ª ÇÏ°í Æ÷±âÇÒ ¼ö µµ ÀÖ´Â Á¡¼ö¿´´Âµ¥ ¹Ú¾Æ·¹³ª ¼±»ý´Ô²²¼­ ±¦Âú´Ù°í ÇÒ ¼ö ÀÖ´Ù°í Áø½ÉÀ¸·Î ¸»¾¸ÇØÁּż­ ¹öÅߺ¸ÀÚ´Â ½ÉÁ¤À¸·Î Çß½À´Ï´Ù. 

¼±»ý´Ô²²¼­ ¿ö³« ¶È¶ÈÇϽðí, °æÇèµµ ¸¹À¸½Ã°í, ¿­½ÉÈ÷ °¡¸£ÃÄÁֽðí, °­ÀǷµµ ÁÁÀ¸¼Å¼­ ¼ö¾÷¶§´Â ½Ã°£ÀÌ °¡´ÂÁÙ ¸ð¸£°í Àç¹Õ°Ô µé¾ú°í, ½ºÅ͵ð, ¼÷Á¦,º¹½À µîµî ¼±»ý´Ô²²¼­ ½ÃÅ°½Ã´Â°Í¸¸À̶󵵠ÃÖ´ëÇÑ ¼º½ÇÇÏ°Ô ÇÏ·Á°í ³ë·ÂÇß½À´Ï´Ù. 

¼±»ý´Ô²²¼­ °¡¸£ÃÄÁֽô logical thinking skills ¸¸ ½ÀµæÇßÀ» »ÓÀε¥ ±âº»¹ÝÀÌ ³¡³ªÀÚ¸¶ÀÚ Á¡¼ö°¡ °ÅÀÇ 20Á¡ÀÌ ¿Ã¶ú½À´Ï´Ù:) 

½½·³ÇÁµµ, ¹ø¾Æ¿ôµµ ÀÚÁÖ ÀÖ¾ú´Âµ¥ Arena was always so supportive and you could really tell that she cares for each and every one of her student.

I really love how approachable and responsive she is. No matter how large the class becomes, she gives each person the attention they need. Every time I asked for advice or had questions (which was almost everyday), she was never hesitant to help. 

I might have taken too much advantage of it haha. 

¶ÇÇÑ,¼±»ý´Ô²²¼­ ¸¸µå½Å ±³À糪 ¼÷Á¦ÀÚ·á ¸ðµÎ ´Ù Á¤¸®°¡ ¸Å¿ì Àß µÇ¾îÀÖ°í ±× ¾î¶² ºñ½Ñ Ã¥º¸´Ùµµ µµ¿òÀÌ ¸¹ÀÌ µÇ¾ú¾î¿ä. 

ºÎÁ·ÇÑ ºÎºÐÀÌ ÀÖÀ» ¶§¸¶´Ù ÇÊ¿äÇÑ ÀڷḦ ¸ÂÃãÇüÀ¸·Î ¸¶·ÃÇØÁֽðí, Çлýµé ÀÇ°ßÀ» ¹Ù·Î ¹Ù·Î ¹Ý¿µÇØÁּż­ È¿À²Àû & È¿°úÀûÀ¸·Î °øºÎÇÒ ¼ö ÀÖ¾ú¾î¿ä. 

¸¶Áö¸· 2-3´ÞÀº ½ÇÀü¹ÝÀ» ¼ö°­Çߴµ¥, ½ÇÀü¿¡¼­ÀÇ È¯°æ¿¡¼­ ½ÃÇ躸´Â °ÍÀ» ¿¬½ÀÇغ¼ ¼ö ÀÖ¾ú±â ¶§¹®¿¡ ½ÇÀü¶§ ½Ç·Â¹ßÈÖ¸¦ Çϴµ¥¿¡ À־ Å« µµ¿òÀÌ µÇ¾ú½À´Ï´Ù! 

±×¸®°í ¾îÁ¦! µåµð¾î LSAT Á¡¼ö°¡ ³ª¿Ô´Âµ¥, my final score is almost 40 points higher than my diagnostic PT, which is a higher than median score for my dream school:) 

She really motivated me every class and I think I was able to bear with the studying process only because of her. 

I really think I am going to miss studying for the LSAT with Arena! 

In conclusion, not only is she an awesome, enthusiastic LSAT teacher with great resources and skills, she is also a genuine, sweet, caring person that will make sure you succeed if you are also as willing to study hard with her.

Thank you so much for everything Arena! ¼±»ý´Ô ÃÖ°í¿¡¿ä <3 I will miss you! Just do it!:)

±Û¾²±â